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63

오렌지 데이~ 주말 야구경기를 보고자 일찌감치 표를 예매해두고 출사일정 합류도 포기한채 기다렸다.. 금요일 5회말 소나기로 5:1 콜드게임승을 한 롯데.. 게운친 않지만, 그 기운에 연승으로 이끌거란 기대감에 사직구장을 향했다.. 토요일 새벽 천둥번개를 동반한 엄청난 비로 살짝 걱정이 되긴 했지만, 다 쏟아낸 비가 경기에 지장은 없을거라는 어떤 확신까지 들었다.. 경기 시작 시간 5시.. 우린 1루 응원석을 차지하기위해 1시에 모였다.. 2시부터 입장을 했지만, 음료와 음식꺼리를 준비하기 위함이었다.. 선수들 몸푸는 장면.. 이벤트게임.. 먹을거리.. 사람구경.. 경기를 기다리는 3시간은 금방 지나갔다.. 백만관중 돌파.. 8개 구단중 최초.. 당연한 결과다.. 부산인들의 야구사랑은 거의 2002 월드컵 수준이다.. .. 2008. 7. 28.
Nikon f100 영입 더디어 오랜 고민끝에 필름카메라 Nikon f100을 영입했다.. 콘탁스 아리아에 대한 열망이 발목을 잡고있었지만, 새로 구비해야하는 랜즈군도 문제고 부산에서 아리아를 만나기란 하늘의 별따기^^?만큼 매물이 없어 결국.. 가지고 있는 DSLR랜즈와 호환되는 니콘필카로 마음을 먹었다..^^ Nikon f3hp와 f100을 두고도 한참을 고민했지만, 여러모로 오래두고 쓸수있는 f100으로 최종 결정을 하기까지 몇달이 걸렸는지...ㅋㅋ 어제 신청했는데 바로 오늘 받았다.. 이참에 필름도 왕창~? 슬라이드와 네가를 섞어 구입했다.. (흡~ 흑백을 빠트렸다는 ㅡ,.ㅡ;) 이제... 아날로그 사진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거얌~~~ ^^* 2008. 6. 5.
장미 화원... 2008. 6. 2.
재규어 외.. 2008. 5. 7.
국산차&캐딜락 2008. 5. 7.
휴식같은 휴가ⅱ [2005년] 여름휴가..칠공스는 집에 고이 모셔두고 서브디카인 똑딱이하나 챙겨들고 휴가길에 올랐다..이 녀석 오랜만에 만져본다..^^역시 작고 부담없고 편하다..갔다온 흔적만 남기는 정도라 몇캇찍지 않았다..휴가 이튿날.. 낮에 해수욕을 하고 저녁에 잠시 영덕으로 바람쐬러 나오던길 차안에서..짙은 구름위로 마지막 빛이 반짝~ 강구항의 모습이다.. 이곳이 삼사해상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시원스레 뚫린 도로를 달리는 기분~^^ 2008. 4. 28.